카테고리 없음

즐거운 노후를 위해 내가 선택한 인셀덤

HiT팀 안현주 점장 2022. 6. 28. 10:50

[ 즐거운 노후를 위해 내가 선택한 인셀덤 ]

< 9시 공감소통 감사쪽지 >
김선희 점장님~~^^.

" 70세, '우와~~~' 나이가 이렇게 스펙이 될 줄은 몰랐네요. ㅎㅎㅎ "
" 피부과 하던 남편 권유로 청담에서 메디컬 스킨케어. 수입 < 지출 "
" 인셀덤, 이정자 점장님, 선능 만남. 세미나. 파워 + 겨울 이벤트 "
" 수원에 병원 + 피부 관리 + 살림집 건물에서 고객들에게 대리점 마감 "
" 코로나, 제품 전달. 영상강의 듣던 간호사, 은퇴시기 간호사 함께 하게 됨 "
" 방배센터와 병원 고객. 내가 좋아서 미쳐야 남에게 전달한다. 성공매니아 핵심리더, 공감소통 무대 기회 "

시스템 안에 들어오지 않으면 외로운 사업이다. '금쪽같은 내 손주'의 돌잔치. 인셀덤으로 번 돈은 내 맘대로 써요. 경영한 얼굴보러 온 동창들에게 한턱 쏨. 궁금해 하는 친구 방문, 파워. 남편도 인셀덤 찐팬. 즐거운 노후를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💐

++ "같이의 가치" = [ #인셀덤서울본부  ]
🌀 G. World 🌀
[ HℹT ] 팀 = Happy ℹn Together
[ 대한민국 인셀덤 ]
- #인셀덤안현주 대리점장 올림 -

#천안5락실 #9시공감소통
#인셀덤김기은
#인셀덤김기춘 #인셀덤최배견 #인셀덤안현주 #01090916714 #플랫폼사업 #1인기업 #부의추월차선 #벤틀리 #미셀주 #성공매니아카페 #성공매니아채널추가